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월드레터

월드레터

[제27호] DJI 신제품 출시!

월드스카이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달에 DJI 신제품이 출시되었는데 알고 계셨나요? 과연 어떤 제품이 나왔는지 한 번 맞춰볼까요?

힌트를 드리자면, 기존 시리즈에서 파생된 모델이고 사진&영상 촬영을 목적으로 하는 분들이 많이 구매하는 모델입니다. 어떤건지 감이 오시나요?😁


그럼 정답을 공개하겠습니다! (두구두구..) 









정답은 바로, 매빅 3 클래식 입니다! 



보기엔 기존 매빅 3와 똑같죠?

기존 매빅 3는 28X 하이브리드 줌이 가능한 망원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었는데요, 매빅 3 클래식에는 이 망원 카메라만 빠지고 메인 카메라 성능이나 나머지 기능은 전부 동일합니다.

비행 시간은 최대 46분, 거리는 30km까지 비행하며 5.1K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드론입니다.







기존 매빅 3보다 업그레이드된 버전이 아닌 망원 카메라만 빼고 금액을 낮춰 좀 더 가성비 있게 재구성한 모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을 간단하게 살펴볼까요?  







1. 4/3 CMOS Hasselblad 카메라 


스웨덴의 유명 카메라 브랜드 Hasselblad가 매빅3 시리즈 전용으로 4/3 CMOS 센서를 탑재해 만든 프로급 L2D-20c 항공 카메라입니다. 망원카메라는 빠졌지만 3X 디지털줌이 가능하며 천연색 솔루션 HNCS 기술로 다채롭고 선명한 색을 담을 수 있어 자연 풍경이나 야간 촬영에서도 퀄리티 높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5.1K/50fps · 4K/120fps 동영상 촬영 


5.1K/50fps 의 높은 해상도로 더욱 선명한 촬영이 가능하며 4K/120fps 으로 고속 프레임 속도 사양의 HD 슬로우 모션 영상까지 손쉽게 촬영 가능합니다.










3. 전방위 장애물 감지 


APAS 5.0 시스템으로 강력한 감지 시스템을 자랑합니다. 다중 감지 카메라로 모든 방향에서 더 넓은 범위 안의 물체를 지속적으로 감지해 매끄럽고 빠르게 회피가 가능합니다. 또한 고급 우회 비행 기능으로 움직이는 조작이 부드러워 영상 촬영에 영향을 적게 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4. O3+ 동영상 전송 시스템 


최대 15km의 먼 거리에서도 안정적인 신호로 영상 전송이 가능합니다. 1080p/60fps으로 전송하기 때문에 실제 카메라 촬영 영상과 가까운 사양으로 실시간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고급 RTH 


RTH는 홈으로 자동 귀환하게 하는 리턴투홈 기능입니다. RTH 모드 중 최대 전방 감지거리는 200m로 홈까지 돌아오는 가장 안전하고 효율적인 비행경로를 자동으로 결정해 어떠한 비행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제자리로 복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렇게 주요 특징들까지 살펴봤는데요, 망원 카메라는 없지만 그 외의 모든 기능은 매빅 3와 동일하기 때문에 기존에 가격대가 높아 고민하셨던 분들에겐 희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조종기는 모니터 없는 일반 조종기인 RC-N1, 모니터가 있는 RC, RC pro 모두 지원하며 기체 단품부터 조종기가 포함된 모델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는 점 또한 장점입니다.  



그렇다면 과연 가격은 얼마인지 궁금하시죠?

지금 바로 아래 버튼을 통해 따끈따끈 신상 매빅 3 클래식을 확인해보세요!😀




▶매빅3 클래식 보러가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